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제품, 반품] 불량제품이 배송(혹은 오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WRITER (주)비비센스 (ip:)

Q.불량제품이 배송(혹은 오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먼저 상품Q&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네이버 톡톡, 카카오 상담톡,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계약 택배인 CJ대한통운을 통해 반품 예약 도와드리며 왕복택배비는 비비센스가 부담합니다.

(CJ대한통운 이외의 택배사를 통해 반품 하실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제품 수거 후 불량 여부를 확인 한 뒤 새상품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오배송 시에도 동일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S CENTER
070-4490-4034

MON - FRIAM 10:00 - PM 17:00

LUNCHAM 12:00 - PM 01:00

SAT, SUN, HOLIDAY CLOSED

BANK INFO

기업258-0876-5504012

예금주(주)비비센스